쿠폰 사용하기

  • 1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2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3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4위. [레벨:46]단지001
    13020P
  • 5위. [레벨:46]단지001
    13020P

* 패치파일, NDS관련 파일 등이 있는 게시판입니다.
* 홈브류의 업로드는 가능하나 정식 발매된 롬파일은 올리시면 안됩니다.
* 파일이 첨부되지 않으면 삭제됩니다.
* NDS자료실 게시판에 우수게시물은 추가포인트가 지급됩니다.

닌텐도 남아공 축구는 게임이지만 게임이라 하기엔 좀 그런...

애매모호한 홈브류랄까...

 

일단 이 파일을 다운로드 해주세요.

South_Africa_World_Cup_2010_DS_Manager.zip

 

<게임방법>

 

01.JPG

 

이게 뜨는데...

와이파이 가지고 하는건줄은 알겠는데...

 

혹시 뭔지 아시는 분은 댓글 달아주세요~

(소정의 상품을 드릴지도...<선착순 3명까지.(-비밀글로 해주세요 ㅎㅎ)

 

 

이것만 보면 정말 재밌는줄 알겠다...

02.JPG

 

BUT!!

 

절대 재밌지 않습니다.

 

그냥 배경음만 신나게 나올뿐...

 

03.JPG

 

일단 Groups 부터 들어가서 다 점수를 정해주셔야합니다.

그래야지 월드컵 끝가지 할수 있어요 -_-;;

 

저 빨간 네모 호루라기를 클릭하시면

 

04.JPG

이렇게 나오는데 점수 올릴때마다

사람들이 "우워워워~~!" 할 뿐,  정작 메인인 부부젤라는 울리지 않습니다.(흐엉흐엉)

 

이렇게 다 설정 하시면!

 

Final - 결승전까지 하시면 됩니다.

 

PS.결승전 인증샷 찍으신 3명과

     초반에 나오는

01.JPG

 

이 화면의 비밀을 맞혀 주시는 1분에게

쉐어박스 쿠폰을 드립니다~

 

☆비밀글 필수!!☆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[레벨:101]파워유

2010.12.18 22:24:00
*.222.13.64

결승인증.jpg

 

휴~ 비록 플레이는 없지만 잘만들어졌네요..

 

재미는..ㅎㅎ

첨부

[레벨:8]tkddbs

2010.12.19 09:31:55
*.55.193.80

역시 파워유님은 해보시는 군요.

[레벨:1]kdh

2010.12.19 14:15:13
*.148.4.224

피파가 더나을듯하네요

[레벨:1]zzdfdfd

2010.12.23 16:06:55
*.139.166.101

이건 ㅋㅋ한국최고할거다 ㅋㅋ

[레벨:1]sunet

2010.12.25 10:27:55
*.220.241.254

살짝 feel이 FM같은 느낌이 나네요

[레벨:1]뒤질몬

2010.12.25 21:40:51
*.80.92.123

ㅋㅋ 한국이 우승하게 만들수 잇을듯 ㅋㅋ

[레벨:1]cyclo

2010.12.26 09:01:25
*.118.53.121

저 이거 다운받았는데 우리나라가 2014년때 우승시켜야지

[레벨:1]안녕하세여

2010.12.28 11:29:59
*.64.23.231

[레벨:1]안녕하세여

2010.12.28 11:30:21
*.64.23.231

[레벨:1]안녕하세여

2010.12.28 11:30:35
*.64.23.231

[레벨:1]안녕하세여

2010.12.28 11:30:59
*.64.23.231

[레벨:3]fhgtys

2010.12.30 08:30:33
*.106.202.57

재미있을거같네요

[레벨:1]오감자

2010.12.30 16:31:49
*.189.49.154

[레벨:1]snfknkfs

2010.12.31 19:27:35
*.132.107.226

ㄳ합니다

[레벨:1]mariowow

2011.01.02 17:28:15
*.4.135.61

결승 올라가기힘드넹 ㄱㅅ

[레벨:1]냐냐냥천재님

2011.01.03 10:37:51
*.51.217.148

ㅋㅋㅋ 와 잼있다

[레벨:1]asjkxas

2011.01.03 22:01:14
*.125.54.101

[레벨:1]dsgort

2011.01.05 09:09:07
*.122.217.84

[레벨:1]dsgort

2011.01.05 09:09:37
*.122.217.84

[레벨:1]강호

2011.01.05 20:54:22
*.146.29.28

 

[레벨:1]호돌군

2011.01.06 12:41:49
*.111.164.36

하하 재밌을까??

profile

[레벨:1]우렁

2011.01.06 12:51:45
*.203.163.177

재밌겠다..

[레벨:1]소현민

2011.01.06 16:12:05
*.208.147.125

두근두근

 

[레벨:1]neyo

2011.01.06 17:49:57
*.173.31.158

그닥...

[레벨:1]neyo

2011.01.06 17:50:13
*.173.31.158

재미가...

[레벨:1]neyo

2011.01.06 17:50:26
*.173.31.158

없을꺼...

[레벨:1]neyo

2011.01.06 17:50:42
*.173.31.158

같다능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[레벨:1]모니킹덤

2011.01.10 12:42:17
*.156.1.228

재미 없나요?재미 있나요?

[레벨:1]닌텐도광팬

2011.01.15 19:33:38
*.210.41.31

[레벨:1]jypahn

2011.01.17 12:09:18
*.71.12.113

감사합니다

 

[레벨:1]일진인애

2011.01.17 16:23:33
*.148.176.103

저도믿고다운받아볼게여ㅎㅎㅎㅎ홧팅하세옄

[레벨:1]발바로

2011.01.20 20:41:04
*.144.210.4

한글없음???

[레벨:1]lain

2011.01.24 20:57:37
*.69.133.211

ㄳ 잘쓸게요


[레벨:1]zdx

2011.01.25 10:37:30
*.38.87.48

재미잇군햐

[레벨:1]뒤적뒤적

2011.01.26 20:44:41
*.100.165.219

ㄳㄳ 잘쓸게요 ^^

[레벨:1]텐도야

2011.01.29 14:34:14
*.120.242.157

피파가 더나을듯하네요

잘쓸게요^^

[레벨:1]미련곰탱이

2011.02.07 14:51:17
*.199.39.159

ㄳ해요

[레벨:1]불사조

2011.02.23 21:43:46
*.121.142.96

점수를 1000000000000000000000을 올려야징.... ㅋㅋ

어쨋든 ㄳ여

[레벨:1]kingler32

2011.04.24 15:47:54
*.122.131.119

ㄳ ㅋ

[레벨:1]기기미기믹미

2011.08.08 17:59:35
*.176.155.148

ㅋㅋ ㄳ

[레벨:1]닌텐도핫파워!!

2011.08.17 21:15:24
*.144.151.232

뭔지모름

[레벨:1]이기훈

2011.08.23 15:21:10
*.50.120.238

[레벨:1]치트의별

2011.10.15 19:01:48
*.182.242.143

무슨말이징?

제가 이상한거 같네요 ㅜ
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롬파일 공유는 하지맙시다. [15] [레벨:101]파워유 2012-08-04 185977
공지 NDS 자료실 공지 [201] [레벨:101]파워유 2010-12-23 242393
223 tt칩용량줄이기 file [100] [레벨:1]tt칩 2010-12-22 8394
222 ~54xx open patch file [15] [레벨:55]스곰 2010-12-21 6879
221 디지몬 로스트 에볼루션 패치파일 file [23] [레벨:1]고기가가가기 2010-12-21 11046
220 홈브류 Alien DS FPS file [45] [레벨:101]파워유 2010-12-19 9215
219 이나즈마일레븐3 디오우거 패치 file [134] [레벨:101]파워유 2010-12-19 19835
» 닌텐도 남아공 축구! -South_Africa_World_Cup_2010_DS_Manager! file [43] [레벨:16]min32 2010-12-18 8933
217 닌텐도로 *.html 파일을! - Word DS!! file [24] [레벨:16]min32 2010-12-18 7529
216 치트에디터 file [19] [레벨:1]유선 2010-12-17 7138
215 포켓몬스터 블랙 V7 영문패치 file [58] [레벨:6]또로러 2010-12-15 8238
214 ~5404 open patch file [30] [레벨:55]스곰 2010-12-10 7275
213 지하철 노선도 . nds file [36] [레벨:1]위관현 2010-12-06 7495
212 오목.nds file [54] [레벨:1]위관현 2010-12-06 10069
211 그림판.nds file [23] [레벨:1]위관현 2010-12-06 7470
210 포켓몬스터 블랙 한글패치(닥터 구동픽스) file [349] [레벨:1]care 2010-12-05 188463
209 포켓몬스터 블랙/화이트 세이브에디터 한글판 file [82] [레벨:1]파닥 2010-11-28 17238
208 닌텐도 구동기 . file [20] [레벨:1]츠나쵝오 2010-11-28 8439
207 닌텐도로 인터넷 할수 있는 최신버젼 dshobro0.4 받아가세요 file [161] [레벨:1]닌텐도황제 2010-11-28 13600
206 New DSTTⓘ Check v3.0 file [20] [레벨:55]스곰 2010-11-27 7830
205 포켓몬스터 블랙 영문패치 V6 file [39] [레벨:1]리트리 2010-11-25 7804
204 포켓몬스터 하트골드 완벽패치!! updatefile [245] [레벨:1]파워유매니아 2010-11-16 561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