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폰 사용하기

  • 1위. [레벨:52]이율맨
    16115P
  • 2위. [레벨:52]이율맨
    16115P
  • 3위. [레벨:52]이율맨
    16115P
  • 4위. [레벨:52]이율맨
    16115P
  • 5위. [레벨:52]이율맨
    16115P

* 유머있거나 재미있는 글,사진,영상등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.

님들아 엄청중요한거에요 (질문)

조회 수 2077 추천 수 0 2010.12.30 22:33:20

에 재가요.... 세뱃돈받으면 포켓몬스터 소울실버나 하트골드를사려는데요....... 솔직~~히여 우리 외가집이아닌 씨어머니쪽할머니랑우리 아버지랑싸우셔서... (그런데 같이밥먹는거보니화해한것같음...)그런데요...싸울때들어보니깐(전화로싸우셔서...말싸움)

뭐.... 뭐라했더라... 그.. 막욕하고...중얼대는소리듣다가... 설날때 집에않가겠다는거에요! ㅜㅜ 그집에않가면 세뱃돈이2배로줄어드는데.... 재현재돈이 6400원...이전재거든요;;; 재가목표가있어서..... 그래서... 뭘살까요? 요즘... 짱구는못말련가...말랑말랑고무찰흙?대작전이란게 나왔다던데... 그걸살까요? 아니면.... 하트골드나 소울실버를살까요..? 재가 TT를쓰는데 용량이4G고....그런데

커널이않되는것도많고..(리락쿠마나오면서 게임전부????뜨는거)그래서이글을올리게됬는데여 짱구는 못말려 말랑말랑찰흙대작전

이란게 NDS파일로도 나오지않은? 것같아서요... 설날되기전에 나오면 포켓몬스터 하트골드나 소울실버를살껀데요...문제는

그게임의줄거리를몰라서요.... 그게임의줄거리를올려주시면 감사하겠지만... TT칩으로하니깐

가다가... 잘가다가.. 랙이딱걸리더라구요;;; 기분나쁘게...;; 그래서 이 파워유 연구소를뒤지다보니.. 누가올린건지는기억이않나지만..

소울실버 랙방지패치란게있더군요..;; 그래서그거다운받아서 했더니 실행하니깐 야수커널전용이라는거에요;;; 그래서 다시 파워유

연구소에들어와서 야수커널다운받고 패치파일실행해서 완료되더라구요...(0.5초정도만에..ㄷㄷ;;;)어쨌든 심상치않은예감으로

실행을하니 잘되더라구요! 그래서 컴퓨터를끄고 하고있었는데..연두마을부터.. 다음마을까지랙이않걸리는거에요;; 그래서 야돈우물

까지왔는데 그,,,,,무슨 마을인지는기억이;;;; 어쨌든 야돈우물옆에있는마을입구에 딱가니깐 갑자기 뚜.... 소리나면서 랙걸리는거있죠

이런걸바로  "믿는도끼에발등찍혔다"라고하는 말일꺼에요(아마)그래서 다시 시간아깝게컴퓨터를끄고

랙이않걸리는커널같은거나 치트를찾으려고 계속돌아다니다가 학원갈시간다되서가고;;; 계속이러는생활이지겨워져서 설날도다가오고하니깐 그러려고(포켓몬스터 하트골드나소울실버를사자)생각을해서이글을올리죠;;;; 재발 알고계신분은 줄거리와 뭐가다른지도가르쳐주세요 그런데 별로차이가않난다고생각하시는분들도 많을꺼라고생각해요.. 그런데 저는 새로운걸좋아해요 포켓몬이뒤를따라다니는기분...좋죠!^^ 말할수없이 좋은기분이에요 ^^ 그래서 그거 순수치트않쓰고(치트쓸일있으면누나닌텐도뺐아서 랙은걸리겠지만 좋은물건같은거다줘야지^^)깰려고하는데요 그래서 재가 칩을 사로갈려고요 지금생각만해도 날아갈꺼같아요!!!!!!!!!!!!!!!!!!!^^ 재가 무슨생각을하시는지 초등학생분들은잘아실꺼에요 왜냐면..거기에는 포켓워컨가.. 그 기계가들어있잖아요!!^^

저그런거 좋아해서요;;; 그런거있으면... 무슨..피카츄의숲인가.. 피카츄만나오는장소도받을수있고 이벤트도진행할수있잖아요!^^

그래서 그때까지기다리다가는 죽을꺼같아요!! 정말초등학생들은 저의기분을이해할껍니다..욕하지마시고

아시는분있으면 재발! 가르쳐주시기바랍니다....

휴,,,,오랜만에많이쓰니힘들군요... 그럼이만실례하겠습니다.....


[레벨:2]뽄재

2010.12.31 14:54:46
*.150.237.236

저는

어린이날선물은 6학년이라고 않주고

크리스마스선물은 6학년이라고 않주고

생일선물은 6학년이라고 않주는뎀;;(세뱃돈은 6학년라고 줄지도???)

그런데 왜 이런걸 이 게시판에 올리나염;;이게 웃긴건가!!!

 

[레벨:1]adsko

2011.01.01 08:34:09
*.72.131.47

저도 세벳돈 받으면 하골 소실 살거임 ㅎㅎ

[레벨:1]hdw

2011.01.06 15:21:24
*.34.110.147

adsko님

추천하자면 하골을 추천.

가이오가 나오고 루기아가 70야생이고, 무엇보다 꼬지모 있는 곳 주변에 풀밭이 있잖아요.(밑으로 내려가서 자연공원 들어가는 길)

거기서 소실은 식스테일 하골은 가디가 나옵니다.

님이 원하는 걸로해도 나쁘지 않음.

profile

[레벨:1]훈남

2011.01.02 15:06:08
*.113.252.102

근데 이게 엽기/유머 게시판에 올라올만한 글인가요?

 

[레벨:3]5wngh

2011.01.02 19:47:47
*.216.76.230

화이팅

[레벨:1]ttr4

2011.01.03 10:04:44
*.157.69.156

귀요미

[레벨:1]rlaalwhd

2011.01.03 17:39:06
*.181.42.148

전세뱃돈받으면 숨켜야됌 엄마보면 뱃김 그리고 전 포켓몬스터 하골만살거임

[레벨:1]dh!

2011.01.05 23:15:44
*.147.68.243

화이틩

profile

[레벨:1]Andrew

2011.01.12 13:58:17
*.211.155.7

전 엄마, 아빠께서 제가 돈을모아서 닌텐도를 산다고 해도 절대 안됀대요..ㅠㅠ

[레벨:1]안녕Love

2011.01.12 16:50:03
*.216.247.134

에고..ㅜ.ㅜ추어라~!^^

[레벨:1]크래용신짱

2011.01.19 12:10:50
*.121.56.98

저소실삿음

[레벨:1]라미에르

2011.01.27 12:47:32
*.4.205.235

숨기세요 ㅋ 몰래몰래 해야되는거임 이런건

[레벨:1]기요미

2011.01.31 17:27:43
*.178.225.93

ㅋㅋ 좀 이상한듯

[레벨:1]알포텐도

2011.01.31 18:29:07
*.149.222.128

하골 짱ㅋㅋㅋ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203 ㅋㅋㅋㅋㅋㅋ [3] [레벨:1]P지연 2011-02-01 1818
202 넌센쓰 [11] [레벨:1]기요미 2011-01-31 1614
201 다음문제를맞춰보시오. [5] [레벨:1]싯달타 2011-01-30 1843
200 우유가아프면? [16] [레벨:1]싯달타 2011-01-30 2028
199 ㅠㅠ 저탈모낫음.. [7] [레벨:1]이징 2011-01-30 1665
198 [2] [레벨:1]막갑 2011-01-29 1517
197 ? [1] [레벨:1]이지스 2011-01-29 1237
196 ㄸ 누면서 마리오카트 해보신분???? [12] [레벨:6]하템스톰지져 2011-01-21 1764
195 닌텐도벽에던짐 [21] [레벨:1]sfaaf 2011-01-21 1858
194 님들아 밥먹으면서 리듬히어로 해본적있어요? [8] [레벨:1]닌텐도멈춤 2011-01-20 1678
193 개그임 [7] [레벨:1]xpsehdsi 2011-01-17 1746
192 님들아 똥누면서 리듬히어로 해본적있어요? [17] [레벨:1]닌텐도멈춤 2011-01-17 1591
191 씨크릿가든의 결말은???? [5] [레벨:1]훈남 2011-01-17 1616
190 재미있는이야기2 [11] [레벨:101]파워유 2011-01-14 1956
189 신애 [18] [레벨:1]오당고 2011-01-08 1876
188 절약정신 [4] [레벨:1]이랙휴 2011-01-05 1692
187 닌텐도패러디 [7] [레벨:1]찬양 2011-01-05 2015
186 질문 있습니다 [3] [레벨:1]이저미 2011-01-04 1640
185 밑에 글보고 ㅋㅋ [4] [레벨:3]MABOLT 2011-01-01 1527
» 님들아 엄청중요한거에요 (질문) [14] [레벨:8]도리 2010-12-30 207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