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폰 사용하기

  • 1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2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3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4위. [레벨:46]이율맨
    13290P
  • 5위. [레벨:46]이율맨
    13290P

* 유머있거나 재미있는 글,사진,영상등을 자유롭게 올려주세요.

재미있는이야기2

조회 수 1946 추천 수 0 2011.01.14 11:22:34

profile

[레벨:1]감자

2011.01.14 12:41:06
*.153.80.104

제가 재미잇는 이야기하나 해드릴게요

 

똥나라에 사는 새가 이름이뭔지아세요 ?

 

 

 

똥냄새           아하하하하하핳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[레벨:1]wg234

2011.01.15 21:07:17
*.151.235.208

zzzzzzzz

[레벨:4]에헤

2011.01.16 00:29:23
*.213.139.166

ㅋㅋ

profile

[레벨:1]훈남

2011.01.17 20:22:07
*.44.75.71

..신동훈아님.? 노홍철동생

profile

[레벨:1]훈남

2011.01.17 20:23:05
*.44.75.71

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존나 아프겠다 ㅜㅡㅜ

[레벨:1]안녕Love

2011.01.18 10:15:24
*.216.250.113

하하하하ㅏㅎ하 ㅎㅎㅎㅎㅎ

[레벨:1]안녕Love

2011.01.18 10:15:58
*.216.250.113

소중한 덧글!!! 잘보았어요 ㅎㅎ

재밌어요 ^^

[레벨:1]천악운

2011.01.29 21:39:44
*.149.222.194

1:으흫흫흫흫흫흫

2:푸흡흡흡흡

3:푸흫흫흫흫흫흫

[레벨:1]깜뒹이

2011.01.30 11:13:48
*.169.65.142

프훕ㅋㅋㅋ

[레벨:1]기요미

2011.01.31 17:29:10
*.178.225.93

ㅋㅋ 이거좀 짱인듯

[레벨:1]wt2080

2011.02.05 20:28:09
*.139.254.87

냐하하하핰ㅋㅋㅋㅋㅋㅋㅋㅋ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203 ㅋㅋㅋㅋㅋㅋ [3] [레벨:1]P지연 2011-02-01 1810
202 넌센쓰 [11] [레벨:1]기요미 2011-01-31 1608
201 다음문제를맞춰보시오. [5] [레벨:1]싯달타 2011-01-30 1832
200 우유가아프면? [16] [레벨:1]싯달타 2011-01-30 2017
199 ㅠㅠ 저탈모낫음.. [7] [레벨:1]이징 2011-01-30 1653
198 [2] [레벨:1]막갑 2011-01-29 1506
197 ? [1] [레벨:1]이지스 2011-01-29 1229
196 ㄸ 누면서 마리오카트 해보신분???? [12] [레벨:6]하템스톰지져 2011-01-21 1754
195 닌텐도벽에던짐 [21] [레벨:1]sfaaf 2011-01-21 1849
194 님들아 밥먹으면서 리듬히어로 해본적있어요? [8] [레벨:1]닌텐도멈춤 2011-01-20 1666
193 개그임 [7] [레벨:1]xpsehdsi 2011-01-17 1736
192 님들아 똥누면서 리듬히어로 해본적있어요? [17] [레벨:1]닌텐도멈춤 2011-01-17 1577
191 씨크릿가든의 결말은???? [5] [레벨:1]훈남 2011-01-17 1600
» 재미있는이야기2 [11] [레벨:101]파워유 2011-01-14 1946
189 신애 [18] [레벨:1]오당고 2011-01-08 1864
188 절약정신 [4] [레벨:1]이랙휴 2011-01-05 1684
187 닌텐도패러디 [7] [레벨:1]찬양 2011-01-05 2002
186 질문 있습니다 [3] [레벨:1]이저미 2011-01-04 1632
185 밑에 글보고 ㅋㅋ [4] [레벨:3]MABOLT 2011-01-01 1514
184 님들아 엄청중요한거에요 (질문) [14] [레벨:8]도리 2010-12-30 206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