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폰 사용하기

  • 1위. [레벨:48]이율맨
    14210P
  • 2위. [레벨:48]이율맨
    14210P
  • 3위. [레벨:48]이율맨
    14210P
  • 4위. [레벨:48]이율맨
    14210P
  • 5위. [레벨:48]이율맨
    14210P

* 여러분의 소설을 직접 만들어 올려보세요.
* 저작권자 허락없이 인터넷소설,책에 있는 내용을 그대로 올리시면 안됩니다.

지질이 축구 1

조회 수 3610 추천 수 0 2011.01.04 13:05:10
이용자 별점 (0명)

지질:야호 오늘 찌질이축구단 회원모집 날이다.

보그:너같은 쓰레기는 후보야

지질:뭐라고? 니는 잘하냐?

보그:니보다 100배 정도

지질:그래 누가 선발대는지 보자

보그:훗 과연.. ㅋㅋㅋ

 

(보그)혼자말:쯧 저런 쓰레기가 우리 팀이 된다니?

 

(지질):짜증나 저런 놈이 우리팀이 되다니! 조금 기분나쁘다.

지질:나는 전설의 축구선수가 되겠어

(레그):뭐 저런 놈이 다있어?

지가 뭔 전설의 선수?ㅋㅋㅋ

나도다 축구를 150배 정보 못하게 생겼네...)

지질: 어? 멤버가 전부13명(감독빼고)

감독,레그,보그,슈렉트,게리어,로빈스트,베이드라,게르소아,이나용지,슈파드,칼리드,레파이,지질,???(정보없음)



???는 누구?  지질이축구2기대하세요.




profile

[레벨:1]지호

2011.01.04 17:39:25
*.110.87.34

찌질이는 욕이 아닙니다.


[레벨:1]컴터폐인

2011.01.05 21:14:24
*.213.73.227

지질이가아니라찌질이아닌가여???

 

profile

[레벨:1]지호

2011.01.08 21:30:59
*.110.87.34

여기서는 주인공이 지질이 입니다.

[레벨:1]기요미

2011.01.27 19:09:22
*.178.225.93

아 주인공이 지질이

profile

[레벨:1]powertouch

2011.06.05 11:41:35
*.110.143.219

ㅋㅋ 이 글은 저가 작성한 글입니다. 닉변해서 ㅠㅠ 닉변5번?

[레벨:1]qeq3eqe

2015.04.23 08:29:39
*.4.204.47

....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103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[1] [레벨:1]slaltka 2014-06-26 2184
102 어떤마술의금서목록패러디 프롤로그 [1] [레벨:1]쿠미시야 2012-04-21 3764
101 The beast-[1]:어느 야수와 아이의 동화 file [레벨:3]젤리 2011-08-28 6725
100 피카츄의 여행 제1화 꼬부기와 만남 [9] [레벨:1]Q레무 2011-08-17 5100
99 마녀를 찾은 기사는 [레벨:3]젤리 2011-07-09 3711
98 썬더일레븐(GO)1화 [6] [레벨:8]도리 2011-06-27 6358
97 레인보우축구<1편> [3] [레벨:1]기요미 2011-03-01 5343
96 너와함께축구를 1화 [2] [레벨:1]프린체페 2011-02-22 4957
95 약간 웃길지도 모르는 이야기 -1- [3] [레벨:1]누라링 2011-02-19 3646
94 문제 냄니다 이걸못맞추면 아이유가 흠 10정도일듯 [23] [레벨:1]powerful 2011-02-04 3886
93 판도라의세계-3화.(신의아들을노리는자) file [3] [레벨:6]지연팬클럽 2011-01-28 3125
92 퀴즈써먹어요~ [12] [레벨:1]s짱구s 2011-01-11 3387
91 써먹어요퀴즈로 [4] [레벨:1]s짱구s 2011-01-11 3260
90 웃긴말 [5] [레벨:1]s짱구s 2011-01-11 3698
» 지질이 축구 1 [6] [레벨:1]powertouch 2011-01-04 3610
88 이나즈마일레븐 소설! 카베야마 새로운기술! [7] [레벨:1]왕사슴벌레 2011-01-01 5032
87 판도라의세계-2화(신) file [6] [레벨:6]지연팬클럽 2010-11-29 3289
86 판도라의세계-1화(모험의시작) [5] [레벨:6]지연팬클럽 2010-11-27 3409
85 가상현실 -5- 컴백! [레벨:4]방학금지령 2010-11-27 3317
84 심리테스트 [14] [레벨:1]프리모 2010-11-25 35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