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폰 사용하기

  • 1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2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3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4위. [레벨:47]이율맨
    13765P
  • 5위. [레벨:47]이율맨
    13765P

* 유용한 PC 유틸등을 올려주세요.
* 저작권 문제가 없는 프리웨어만을 올려주세요.

아이피 바꾸기(사용법)

조회 수 4870 추천 수 0 2010.08.30 13:51:22

프메 아이피벤당하면 이거쓰세여~


profile

[레벨:55]스곰

2010.09.01 16:26:13
*.142.168.3

예전에 프메에서 버그쓰다가 밴당하면 썻던 기억이..

[레벨:1]백v호

2011.01.15 15:58:00
*.55.161.202

활동많이하시든데 열심히하세요!!

profile

[레벨:1]rlaxotn

2010.09.03 15:55:55
*.150.21.20

재미있을 것 같은데 포인트가 없어요ㅠㅠ

profile

[레벨:1]Andrew

2011.01.09 15:12:49
*.211.155.7

댓글 2번 달면 10포인트 줌....

그러니까 1번에 5포인트입니다.

하루에 한 번이 아니니까 많이 다세요~

profile

[레벨:34]샤방

2010.09.03 23:51:31
*.177.101.156

........... 아이피 바꾸기 ............ 프메에서 밴당할때 아~주 유용한 자료입니다..ㅋㅎ

[레벨:4]grtvrtrte

2010.09.12 13:03:21
*.194.135.235

프메에서 운영자로 활동한 적이 있었죠... 아 옛날 생각나네요 카페 블라먹고..... 어쩃든 감사합니다!

[레벨:1]닌도르

2010.09.14 17:55:29
*.25.159.131

[레벨:1]dyghdh

2010.09.24 19:50:39
*.120.242.17

좋은뎈 스타피밴도될듯ㅋ

profile

[레벨:1]단홍

2010.10.21 19:41:41
*.171.82.47

헐ㅋ

profile

[레벨:1]단홍

2010.10.21 19:41:56
*.171.82.47

아이피바꾸면 법적으로걸리지않을까요

[레벨:1]백v호

2011.01.15 15:58:42
*.55.161.202

뭘모르시나보군^^ㅋㅋ

[레벨:3]TT쓴다

2010.11.09 21:50:48
*.131.80.187

너무 분활 많다

[레벨:1]라쿠나

2010.11.11 16:47:05
*.209.174.244

잘쓸꼐염ㅋ

[레벨:1]배석건

2010.11.12 15:51:02
*.138.15.54

ㅋㄳ

[레벨:3]TT쓴다

2010.11.12 18:59:06
*.131.92.38

저거 다 다운받아야 하는지 궁금 하네

[레벨:3]TT쓴다

2010.11.12 19:00:51
*.131.92.38

아 하나만 하면 되네

[레벨:1]why

2010.11.14 13:22:53
*.88.172.219

먼가요?

[레벨:1]why

2010.11.14 13:23:17
*.88.172.219

걸리지않을가..ㄷㄷ?

[레벨:1]why

2010.11.14 13:25:49
*.88.172.219

..

[레벨:1]why

2010.11.14 13:26:04
*.88.172.219

인터넷에도잘않나오네

[레벨:3]비밀임

2010.12.20 20:42:11
*.148.8.28

호 좋을거 같네 나중에 써야지 ㅎ

[레벨:1]zl존

2010.12.30 16:17:52
*.33.19.217

이거 별로일듯ㅋ

[레벨:1]dll

2011.01.06 18:02:43
*.61.1.108

난 아직 이런거 모르겟슴

 

[레벨:2]한월

2011.01.14 18:32:41
*.187.230.77

ㅋㅋㅋ 좋은데?

[레벨:1]ㅎㅎ맨

2011.01.28 23:23:43
*.70.182.71

ㅋㅋㅋ 진짜좋은데염

[레벨:1]임워붸니

2011.02.15 20:39:23
*.167.185.116

내머리로는 도저히 이해가 안감''

[레벨:1]kushieda

2011.02.16 20:28:21
*.28.118.210

ㅇㅋㅇㅋ ㄳ요

[레벨:1]etw

2011.02.19 16:32:06
*.158.206.123

rkatkdy

[레벨:1]etw

2011.02.19 16:32:35
*.158.206.123

rkatkdy

[레벨:1]etw

2011.02.19 16:33:55
*.158.206.123

rkatkdy

[레벨:1]adxx

2011.02.19 18:52:33
*.110.232.168

좋네요ㅋ

[레벨:1]over

2011.02.23 15:55:31
*.230.11.149

감사여

[레벨:1]사기당한사람

2011.02.25 13:06:30
*.110.163.144

ㅋㅋ

 

[레벨:6]하템스톰지져

2011.03.01 14:23:58
*.95.73.32

스타 아이피밴 당해도 써도되나요?ㅋㅋㅋㅋㅋㅋㅋㅋㅋ

[레벨:1]dll

2011.03.05 13:05:13
*.61.1.108

아이거...쉬운데

사용법은 왜저리 많지?

[레벨:1]피레태라

2011.07.12 18:49:45
*.227.26.28

좋을것같은데..

[레벨:1]피레태라

2011.07.12 18:50:10
*.227.26.28

못받겄음

왠지 위험함

[레벨:1]헨뉴가이

2011.12.20 20:50:16
*.200.202.111

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[레벨:1]sv닉sv

2011.12.30 21:08:16
*.152.97.193

ㅋㅋㅋㅋㅋ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39 pdf파일보기 무설치 [3] [레벨:6]아이언맨2 2010-09-07 2311
38 임시폴더 청소기 file [11] [레벨:6]아이언맨2 2010-09-07 2594
37 팀뷰어 무설치 file [4] [레벨:6]아이언맨2 2010-09-07 2678
36 노트북 모니터 끄기 file [4] [레벨:6]아이언맨2 2010-09-07 2390
35 알집보다 좋은 압축시대~ file [9] [레벨:34]샤방 2010-09-04 2046
» 아이피 바꾸기(사용법) file [39] [레벨:1]백v호 2010-08-30 4870
33 컴퓨터..스킨?? 제가 쓰는 겁니다 ㅎ file [23] [레벨:3]베오 2010-08-27 2045
32 더블모니터 file [26] [레벨:1]yebon 2010-08-22 2269
31 최적화 프로그램 file [14] [레벨:1]2PM안티팬 2010-08-11 2002
30 자동컴끄기프로그램 file [27] [레벨:1]검탱 2010-08-08 2650
29 헉! 뒤통수 조심해! file [40] [레벨:16]min32 2010-08-07 3795
28 라면 시간 맟추기 (!?) file [31] [레벨:16]min32 2010-08-07 2390
27 고스트 마우스 file [42] [레벨:16]min32 2010-08-07 2223
26 컴퓨터 종료 유틸 file [10] [레벨:16]min32 2010-08-07 2097
25 눈 피로 회복 유틸 file [33] [레벨:16]min32 2010-08-07 2098
24 모기 퇴치 유틸 file [29] [레벨:16]min32 2010-08-07 1998
23 시스템제한설정툴 file [5] [레벨:55]스곰 2010-08-05 2860
22 키보드 최적화 file [22] [레벨:101]파워유 2010-07-18 2227
21 MP3 태그 편집기 file [11] [레벨:5]유키군 2010-07-17 3042
20 윈도우 클리너 file [4] [레벨:1]My츠유 2010-07-14 245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