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폰 사용하기

  • 1위. [레벨:49]이율맨
    14710P
  • 2위. [레벨:49]이율맨
    14710P
  • 3위. [레벨:49]이율맨
    14710P
  • 4위. [레벨:49]이율맨
    14710P
  • 5위. [레벨:49]이율맨
    14710P

* NDS, 닥터 정보, 유용한 팁 들이 모여져 있는 게시판입니다.
* Tip 게시판의 우수게시물은 추가포인트가 지급됩니다.
* 우수게시물 선정기준 : 스샷 혹은 글이 정리가 잘 되어있는 글, 많은 추천을 받은 글,운영진이 보기에 우수 게시물이라고 판단되는글

이것은 제목에서 말했듯이 안에 있는것을 볼수도 있고

 치트코드로 치트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다른치트와 합칠수도있고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으므로

다운 받아 보새요.


[레벨:1]zzxcxzczx

2012.02.29 16:52:22
*.210.185.221

누구가다아는데;;

ㅋㅋㅋ

[레벨:1]파란뿔야크

2012.03.31 09:42:13
*.238.31.191

와! 이런게 다있네요.

[레벨:1]TT세이브좀

2012.04.03 18:18:21
*.35.45.202

신기하균!

profile

[레벨:9]붉은사슬

2012.04.17 16:50:17
*.136.132.56

닌텐도에서사용하는것??

[레벨:1]aasd24sa

2012.04.20 19:09:30
*.216.123.31

아님아 이거설마 닌텐도치트 만들때 쓰는 그프로그램 아닌가여 ㅋㅋㅋ?

[레벨:1]aasd24sa

2012.04.20 19:10:00
*.216.123.31

저도 이거있었는데 그건 영어판이라서 ㅎㅎ . 한글판 ㄳ합니당 ㅎㅎ

[레벨:1]wnsdn98

2012.04.22 15:53:32
*.185.34.48

[레벨:12]두루뭉실

2012.04.23 00:24:00
*.56.7.74

감사합니다 잘 사용 할께요 ^^

[레벨:2]noel04

2012.05.06 18:12:19
*.176.77.198

ㄳㄳㄳ

[레벨:1]치트를 찾아서

2012.05.14 20:48:07
*.251.189.179

[레벨:1]MDN

2012.06.15 21:37:12
*.179.114.95

감사 내가콜오브듀티 치트 왕창 만들어 올림

[레벨:1]토낑

2012.06.28 16:58:02
*.183.147.66

감사합니다 ㅎㅎ

[레벨:1]피카츄죽이기

2012.07.12 19:38:38
*.234.15.26

[레벨:2]공빙샹

2012.10.14 20:29:29
*.124.190.147

걍 치트코드에디터라고하시지 ㅋㅋ

[레벨:1]하르르

2014.06.15 12:30:49
*.156.71.52

헐...전 이제서야 이걸 발견했네요 감사합니다!

[레벨:1]skek282

2014.07.14 22:15:05
*.161.52.149

ㅌㅋ

[레벨:1]adsas23

2014.10.05 23:44:33
*.177.117.27

ㄳㄳ

[레벨:1]이시봐라

2015.06.27 11:46:28
*.158.90.223

감사합니다

[레벨:1]마르페르

2018.03.13 21:25:21
*.145.158.108

[레벨:1]마르페르

2018.03.13 21:25:39
*.145.158.108

이 카페 살아잇음?

[레벨:1]Ylasud

2018.12.28 23:54:46
*.238.91.96

감사합니다


[레벨:1]미리야

2020.03.18 22:33:17
*.129.242.238

감사합니다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닥터칩 사용방법 종합편 [42] [레벨:101]파워유 2010-05-16 10764
공지 Nintendo(닌텐도DS) - NDS 닥터관련 용어풀이 [115] [레벨:101]파워유 2010-05-07 11208
132 라이브온ds점올려주세여 [4] [레벨:1]다운로드성공 2012-03-24 3109
» 닌텐도 치트에 들어있는 것을 보수있는 프로그램 file [22] [레벨:3]5wngh 2012-02-29 4043
130 꽤 유용합니다 [7] [레벨:1]제임s 2012-02-27 3042
129 무한로딩해결법 [3] [레벨:1]rosk소나 2012-02-12 3998
128 문쉘 다운사이트 [2] [레벨:1]난누굴까요 2012-01-26 3750
127 포켓몬스터 백화현상... [1] [레벨:1]rhaqm 2012-01-20 3346
126 하트골드에서.. 치트키초기화.. [레벨:1]sh518d8f 2012-01-19 2894
125 포켓몬스터 HG/SS에서 구버젼 BGM듣기! [6] [레벨:1]칼데카제 2012-01-06 2443
124 라그나로크공량입니당~~ [2] [레벨:1]한글dud 2012-01-01 2149
123 포켓몬 블-화 포켓몬 파일 구하는곳 [15] [레벨:1]ttr4 2011-11-24 3357
122 LR안먹을때.... [24] [레벨:3]메카닉출신im 2011-11-14 2272
121 요즘 닌텐도는 머하나요 [17] [레벨:4]낼름군 2011-11-03 2082
120 웜즈2 세이브파일 생성이 왜안되죠 [4] [레벨:1]파워업 2011-10-30 2321
119 이나즈마일레븐3 봄버 선수바인더쓰는법 [1] [레벨:1]치피치피 2011-10-15 2947
118 레이튼교수 악마의상자 공략 사이트 [14] [레벨:4]낼름군 2011-09-18 2447
117 TT좀 도와주세요~~~ [10] [레벨:1]bluesky 2011-09-04 2110
116 DSI 용 닥터도 펌웨어 업글하면 3DS 에서도 사용가능 ㄷㄷ [15] [레벨:13]Mr.geum 2011-06-13 2375
115 닌텐도LR키가 고장났다면? [71] [레벨:1]JUS 2011-06-12 4830
114 포켓몬스터 [15] [레벨:1]qjfjr 2011-06-04 2099
113 nds파일 용량 줄이기 file [53] [레벨:1]wlsdud 2011-06-02 276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