쿠폰 사용하기

  • 1위. [레벨:55]스곰
    17866P
  • 2위. [레벨:55]스곰
    17866P
  • 3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4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  • 5위. [레벨:48]낌초록
    14100P

* 설문하고싶은 주제를 올리고 설문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.

lh blank rh
설문조사 종료일 : 2011-08-10 00:00
참가자 : 10
blank
여러분의 컴퓨터는 좋을까요 안좋을까요 (10)
좋음
안좋음
5 (50%) bar (50%) 5
blank
lb blank rb

져는 진짜 안좋답니다ㅜㅜ


[레벨:14]닌텐도고수2

2011.07.13 22:11:12
*.158.88.152

좋음 2011년에새로나온 최신 모델임

[레벨:1]피레태라

2011.07.15 18:40:54
*.227.26.28

완전좋으시겠네요!

ㅠㅠ

[레벨:14]닌텐도고수2

2011.07.19 21:03:29
*.158.88.152

당연하죠 1000메가인데 ㅋㅋ

[레벨:1]ssmssh7

2011.08.25 19:08:37
*.158.12.31

1000메가라.......?

1000MB=1GB .....?

제가 잘못이해한 거죠?????

profile

[레벨:16]min32

2011.07.14 19:36:22
*.209.70.163

RAM256MB입니다...

 

진짜 인터넷 창 2개 열면 렉걸리는 수준...

 

[레벨:1]일련

2011.07.21 18:36:58
*.155.34.87

좋은디

[레벨:1]뽀얀마우스

2011.07.26 08:41:44
*.195.28.57

이컴 화면은 큰데;; 인터넷이...잘않됨

profile

[레벨:13]Mr.geum

2011.08.05 08:23:01
*.153.154.5

후져서 새로 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profile

[레벨:1]설아

2011.08.08 11:58:39
*.183.72.90

컴퓨터 가 좋은데(비싼거라네요...컴퓨터가 뽀얀님처럼 큰거..터치기능이 있는...)

 프로그램들 그런거 때문인지 뭐랄까 제가건들면 인터넷 속도 느려지고 뭐 그런거...

전부 다 지우고 싶은데 중요한건 전부다 중요 한거 라 지울수가 없다는거...OTL

[레벨:2]쿠아쿠아

2011.08.13 16:14:57
*.210.55.157

켜질때 백화현상 같이 일어남 ㅠ픂ㅍ

[레벨:2]닌텐도디에쑤

2011.08.22 21:09:35
*.144.73.182

네컴터오래된거라램도적고그래픽카드도없음ㅠ

[레벨:1]ssmssh7

2011.08.25 19:07:34
*.158.12.31

5:5다..ㅋ

어디에 투표할까...?

어쩔때는 느리고...

어쩔때는 빠른데...

profile

[레벨:3]yclee126

2011.10.04 21:58:40
*.56.217.122

cpu는 펜티엄D인데

램이 2GB라서 그나마 쓸만한 편^^

[레벨:1]dkshg

2011.10.05 18:36:59
*.180.205.8

컴터가너무오래됫음ㅋㅋ

profile

[레벨:4]syndrome

2011.10.13 19:33:45
*.142.147.59

제 컴퓨터 스펙은 팬티엄 4  3.2Ghz 1GB 램 정도 되겠네요

[레벨:1]복돌이죽어라

2011.11.21 20:02:55
*.156.213.193

시발 슈퍼컴퓨터인데 않좋냐

[레벨:1]포켓모

2011.11.25 19:07:25
*.5.232.68

좋음

[레벨:1]상동인

2011.11.26 12:32:13
*.216.148.167

보통

[레벨:1]구름판

2011.12.13 00:25:30
*.139.148.180

좋음도.. 안좋음도.. 아닌 걍~ 만족

[레벨:1]홈페이지

2013.07.13 14:46:23
*.167.34.35

 제 컴퓨터 이름은 '닌텐도DS'라구 하는데 2006년형입니다.

아주 오래되었죠. 디스크 공간 2GB에 램이 64MB이라 게임 구동들이 원활하진 못해요.

그나마 쓸만한게 커널도우8로 패치해서 포켓몬스터 블랙/화이트 2는 돌아간답니다.

어머니는 말씀하시죠. 이제 고만쓰라고요. 그래서 이제 새로나온 '닌텐도3DS LX'를 살 예정입니다.

List of Articles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공지 설문조사 올리는법 file [35] [레벨:101]파워유 2010-06-20 14953
210 디아루가 vs 펄기아 vs 기라티나 vs 큐레무 vs 제크로무 vs 레시라무 [8] [레벨:1]ksj00713 2014-06-28 1690
209 일본3대만화중에 가장재밌는것?? [14] [레벨:1]socal 2012-04-22 5406
208 로봇 하면 생각나는거 [6] [레벨:1]쿠미시야 2012-04-21 5700
207 컴퓨터 관련 설문 [1] [레벨:1]정ㅋ벅ㅋ지 2012-03-15 5137
206 포켓몬스터bw배틀서브웨이! [4] [레벨:1]월묘 2012-02-03 4361
205 성급한 사람과 더 좋은것을 기다리는 사람 [2] [레벨:1]kokowo 2012-01-15 4826
204 설문조사 [1] [레벨:5]닌텐돌잉3 2012-01-12 4962
203 가족이 로또에당첨되서10억이생겼다.부모가100만원을준다면? [11] [레벨:1]중독자 2012-01-11 4101
202 제목 없음 [31] [레벨:1]마이이런 2011-12-22 4154
201 내가같고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은?? [14] [레벨:1]whvlftkd 2011-12-22 5146
200 노트북 vs 테블릿 PC(아이패드, 갤탭) 당신의 선택은? [11] [레벨:1]025685 2011-10-07 6165
199 스타크래프트VS마인크래프트 당신의 선택은? [29] [레벨:1]025685 2011-07-30 3920
198 가장 좋은 애니는 ? [18] [레벨:1]와사바뤼 2011-07-29 4445
197 가장 짜증날때 [10] [레벨:1]일련 2011-07-20 3256
» 여러분의 컴퓨터는 좋을까요 안좋을까요? [20] [레벨:1]피레태라 2011-07-11 3927
195 좋아하는 애니는? [4] [레벨:1]월묘 2011-07-09 3674
194 가장받고 싶은선물은? [6] [레벨:13]닌텐도 프로 2011-07-09 4661
193 일상에서 날 가장 짜증나게 하는 사람 [2] [레벨:1]칼데카제 2011-07-04 3983
192 당신이 즐겨하는 닌텐도 게임은? [7] [레벨:1]초비아 2011-06-27 3223
191 내가 좋아하는 연애인 [4] [레벨:13]닌텐도 프로 2011-06-23 8025